본문 바로가기

사장님을 위해 더! 좋아진, 카카오페이 소호결제 키트

서비스

오픈 1년 만에 전국 16만 사장님들이 사용하고 계신 카카오페이 소호결제 키트! 수수료 걱정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셨는데요.

 

‘사장님께 어떻게 하면 더 도움이 될까? 더 좋아질 수 있을까?’ 고민한 끝에 소호결제 키트를 리뉴얼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워진 소호결제 키트!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사장님을 위해, 더 실용적인

1) 원하는 대로! 사용 가능한 POP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구성품은 바로 POP인데요. 두꺼운 종이 재질이지만, 장사하다 보면 열기에 훼손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플리마켓처럼 야외에서 사용할 때는 비에 젖을 가능성도 있었죠.

 

그래서 새로운 POP는 더 튼튼한 아크릴 재질로 준비했습니다. 보다 오랫동안 더 멋진 모습으로, 장소와 날씨 제약 없이 마음 놓고 사용해보세요.

 

또 한가지! 사장님이 원하는 방식으로 조립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받침대에 꽂아 계산대에 세워 두거나, 뒷면 스티커를 떼면 벽에 붙일 수 있어요. 고리를 사용해서 벽에 걸어두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매장 상황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2) 잘 보이도록! 스티커는 더 크게

그 동안 스티커를 활용해 가게를 장식하는 사장님들이 많이 계셨는데요. 손님들에게 잘 띌 수 있도록 스티커 사이즈를 더 키웠습니다. 주로 입구에 부착하기 때문에 손이 많이 타고, 색이 변하는 점도 보완하기 위해 오래 사용해도 변색되지 않는 재질로 만들었어요.

 

손님에게 더 빠르고 친절하게

바쁜 시간대나, 처음 결제하는 손님에게 조금 더 친절하게 설명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지도 고민했어요.

이제, 결제 방법은 POP 뒷면만 보여주시면 됩니다. 일체형이라서 잃어버릴 일도 없고, 자세하고 친절히 안내되어 있기 때문에 손님도 더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답니다! 사장님의 시간은 절약하고, 손님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거예요.

 

사장님이 사장님에게

‘카카오페이는 사장님을 응원합니다’

소호결제키트 봉투에 쓰여 있는 문구인데요. 사장님들이 가장 좋아하셨던 부분 중 하나예요. 이번 소호결제키트 리뉴얼을 하는 과정에서도, 카카오페이가 사장님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마음을 담은 편지를 준비했어요. 카카오페이 사장님(저희는 알렉스라고 부릅니다!)이 전국의 사장님들께 직접 전하는 응원메시지! 새로워진 소호결제키트에서 직접 확인해주세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많은 사장님들이 더욱 실용적으로 소호결제를 사용하고, 손님들에게는 더 친절히 결제 방법을 알려드릴 수 있었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카카오페이는 사장님들이 마음 놓고 사업할 수 있도록, 더 좋은 방향으로 고민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소호결제 키트 신청하기!

소호결제는 QR결제의 새로운 명칭입니다. 작지만 좋은 결제 (小好) 란 뜻으로, 작은 가게에 카카오페이를 통해 좋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 철학을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