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제 앱스토어 결제도 카카오페이 됩니다

서비스

 

카카오페이로 애플 컨텐츠 마음 놓고 즐기기!

애플 컨텐츠 구매를 망설였던 가장 큰 이유는 결제 방법이 번거로웠기 때문인데요. 신용카드로 결제할 때, 달러로 표기되어 있어서 일일이 원화로 계산하는 것도 불편한 부분이었죠.

 

이제! 그런 불편함은 그만. 카카오페이로 결제한다면 편리하게 애플 컨텐츠를 즐길 수 있어요. 앱스토어뿐만 아니라, 애플 뮤직, 아이클라우드까지! 1회 결제도, 정기 구독 결제도 모두 가능하답니다. 지금부터 앱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앱스토어에서 결제하기

앱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단 한 번의 설정 단계만 거치면 됩니다. 먼저, 앱스토어의 상단에 있는 ‘APPLE ID’를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후, 계정 화면을 확인합니다. 이 중 ‘지불 방법 관리’를 선택해주세요.

 

목록 중 하단에 있는 ‘지불 방법 추가’를 선택해주세요. 여기에서 ‘카카오페이’를 선택하면 끝! 이미 카카오페이를 사용하고 있었다면 별도 등록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된답니다. 

 

카카오페이가 처음이시라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카카오페이 사용법 바로가기  

 

미리 알아두시면 편리해요!

앱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때는 ‘카카오페이머니’로 가능합니다. 결제 전, 카카오페이머니 잔액이 충분한 지 확인해주세요. 카카오페이머니 잔액이 부족할 경우에는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계좌에 자동 충전되어 결제가 진행됩니다. 만약, 연결된 계좌에도 잔액이 없다면 ! 이전에 설정했던 지불 방법으로 결제됩니다. 카카오페이머니 충전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카카오페이머니 사용법 바로가기

 

앱스토어에서 결제한 내역은 카카오페이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결제부터 내역 관리까지 한 번에 가능해요. 이제, 앱 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로 마음 놓고 결제하세요!

 

카카오페이로 앱스토어 결제하려면?

모바일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