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 신용카드, 똑똑하게 고르고 싶어요.” - 김나연님 이야기

서비스

안녕하세요, 최근 취업에 성공한 25세 김나연입니다. 

 

지난달부터 첫 출근을 시작했는데요, 사원증을 목에 건 제 모습이 진짜 어른이 된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이제는 체크카드 말고, 제 이름이 적힌 첫 신용카드를 발급받으려고 합니다. 

 

 

첫 신용카드 선택,
너무 어려워요 😣

 

첫 신용카드를 발급받는다는 설렘도 잠시, 카드사도 혜택들도 너무 다양해서 선택이 어려워요. 

 

신용카드 발급이 처음인 만큼 똑똑하게 선택하고 싶은데... 제대로 카드테크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똑똑하게 신용카드 고르려면,
내 소비 패턴 먼저 파악해요

 

똑똑하게 신용카드 고르기,

카카오페이가 도와드릴게요 🙌

 

우선 나의 소비 패턴을 파악해야 나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고를 수 있어요. 

 

김나연 님의 이번 달 가계부를 보니 식비에 지출을 많이 하시는 편인 것 같아요. 

인터넷 쇼핑에 지출하는 금액도 꽤 있네요. 아무래도 사회초년생이니 만큼 출근 옷차림에 신경을 쓰고 계시나 봐요. 

 

 

카카오페이가 먼저 추천해요

카카오페이 > 전체 > 더 보기 > 카드추천

내 소비 패턴을 가계부로 파악하는 방법도 있지만, 카카오페이에 기존 사용 카드를 연결했다면 알아서 분석해드려요.

 

신용카드는 물론, 체크카드 사용 내역까지 분석해 현재 상황에 딱 맞는 카드를 보여드립니다.

카카오페이에서 추천하는 카드를 살펴보고 나에게 유리한 카드를 선택해 보세요!

 

 

다른 카드도 추천받고 싶다면?

 

추천 리스트에 원하는 카드가 없나요? 다른 카드를 더 추천해드릴게요.

 

원하는 카드사, 연회비 구간, 자주 이용하는 혜택을 선택한 후 카드 찾기를 누르면 김나연 님께 딱 맞는 카드를 카카오페이가 찾아드려요. 

 

적립 혜택을 원하는지, 할인 혜택을 원하는지도 선택할 수 있으니 더 꼼꼼하게 카드 선택할 수 있겠죠? 

 

카카오페이에서는 카드 발급 시 최대 24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요. 카드도 발급받고 카드사용비도 지원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

 

그럼, 카카오페이에서 나에게 딱 맞는 카드 추천받으러 가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