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거리두기도 카카오페이합니다

서비스

나와 상대방 모두를 위해 적당한 생활 속 거리두기가 필요한 요즘.

최소한의 접촉으로 생활 속 불편함까지 덜어주는, 편리한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결제 #간편보험 #배송

 

현금, 카드 대신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기

편의점, 카페 등 매장에서 결제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현금이나 카드를 사용할 경우, 이를 서로 주고 받아야 하기 때문에 불안한 마음이 들기도 하는데요. 최근 현금 사용이 감소하고 비접촉·비대면 결제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카카오페이앱 > 결제

 

카카오페이 결제도 비접촉·비대면 결제 수단 중 하나입니다.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바코드를 찍거나 QR을 인식하기 때문에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죠.

 

매장에서 모바일 기기를 건넬 필요 없이, 결제 화면을 보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카카오페이앱을 실행하면 결제 바코드나 QR이 바로 보이기 때문에 더욱 빠르게 결제할 수 있어요.

비대면 결제의 예로, PC방 개인 좌석에서 카카오페이로 요금을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앱에서 결제 바로가기

 

보험 설계사 없이, 나에게 맞는 보험 찾기

카카오페이 > 서비스 > 간편보험

 

보험 설계사를 만나지 않아도, 스마트폰을 통해 '나에게 맞는 보험'을 찾을 수 있는 간편보험이 있어요.

비대면 서비스로, 직접 보험을 확인할 수 있어 접촉도 줄일 수 있고 비용도 합리적이죠.

 

그동안 보험이 어렵다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많은데요. 카카오페이 간편보험은 상품별로 쉽게 정리되어 있어 이해하기 쉽고, 목적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직접 고를 수도 있습니다.

기존 보험보다 더 합리적이고 간편한 보험상품들을 비대면으로도 쉽게 살펴볼 수 있어요.

 

간편보험 바로가기

 

물건은 배송으로 주고받기

카카오페이 > 서비스 > 간편보험

 

비대면 소비 문화가 확산되면서 온라인 채널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중고거래 시에도 직접 거래보다 배송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카카오페이 배송으로 더 편리하게 물건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배송 예약부터 결제, 조회까지 모두 카카오페이 하나로 해결할 수 있어요. 원하는 장소, 시간에 맞춰 보내는 기사방문 예약, 가까운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보내는 편의점 예약이 있는데요. 상황에 따라 맞춰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배송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