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을 전할 때도 카카오페이합니다

서비스

마음이 따뜻해지는 5월이 왔습니다. 어버이 날, 어린이 날부터 성년의 날까지! 의미 있는 날이 모여 있는데요. 그 동안 부끄러운 마음 때문에, 혹은 멀리 떨어져 있어서 마음을 전하기 어려웠다면! 카카오페이로 전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용돈을 봉투에 담아 보내드려요

특별한 날을 더 의미 있게! 용돈 보낼 때, 감사의 마음도 함께 전하세요. 가정의 달을 위해 스페셜 송금 봉투를 준비했습니다.

카카오페이는 계좌 번호를 몰라도! 카카오톡 친구라면 봉투에 담아 송금할 수 있어요. 부모님께 보낼 때는 ‘사랑합니다’ 봉투를 써보세요. 봉투 받기를 누르면 카네이션이 등장해서 마음까지 전할 수 있습니다. 자녀분들에게 용돈 보내는 상황을 위해 ‘아껴써라’ 봉투도 함께 준비했답니다.

 

송금 바로가기

 

혜택 받고 기분 좋게 선물하세요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베이커리부터, 부모님을 위한 선물 구매까지! 카카오페이로 혜택 받고 구매하세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뚜레쥬르, 정관장, LF MALL 할인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결제 바로가기

 

미리 준비한 선물, 배송으로 전하세요

멀리 떨어져 있어서 선물을 어떻게 드릴 지 고민하고 있다면! 카카오페이 배송으로 보내세요. 서프라이즈 선물이 될 수 있답니다. 상황에 따라 원하는 대로 예약 방법을 선택 할 수 있고, 배송비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해서 빠르고 간편합니다.

 

원하는 장소, 원하는 시간에 맞추는 기사방문!

현재 기사방문 예약 시 200원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1일 1회 적용/ ~2020.06.30)

 

가까운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전달하는 편의점 예약!

무게 상관 없이 3,500원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어요.

 

배송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