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사할 때도 카카오페이합니다

서비스

이사 준비하실 때, 챙길게 참 많죠? 내 소중한 전세보증금 지키는 방법부터 매월 나가는 월세 챙기는 것까지 카카오페이와 함께하세요!

전세 사시는 분! 전세보증금 안전하게 지키세요

전세 보증금은 목돈이다 보니, 제때 돌려받지 못할까 봐 가슴 졸이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실제로 집이 경매에 넘어갔거나, 집주인과 전세보증금 반환소송을 해야하는 상황으로 돈을 받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 세입자를 위한 ‘전세보증금 반환보증’이 있습니다. 전세보증금 반환보증은 계약 만료 시, 집주인이 전세금을 돌려주지 못하는 상황이 되면 전세금을 대신 지급해주는 상품이에요.

 

전세보증금 반환보증보험은 카카오페이로 쉽게 가입할 수 있어요!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서류는 휴대폰으로 찍어서 간단히 가입하고, 보증료가 확정되면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됩니다. 편리하게 전세 보증금을 지킬 수 있어요.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바로가기

 

월세 사시는 분! 월세 알아서 챙겨드려요

반복되는 월세와 관리비! 날짜를 일일이 챙기기 어려웠다면 미리 예약송금하세요. 원하는 날짜를 설정하고, 금액을 입력해두면 카카오페이가 알아서 송금해 드릴게요.

 

예약 송금 받는 분으로 카톡친구, 계좌번호 모두 설정할 수 있어요. 바쁜 일상 속 챙기기 어려운 송금해야 할 일들, 이제 카카오페이 예약송금 하세요!

 

예약송금 바로가기

 

전자 제품 바꾸실 분! 최대 3% 혜택받으세요

이사를 준비하면서, 전자제품 새로 구매하는 분들 많으시죠? 전자제품도 카카오페이 혜택 받고 구매하세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3% 페이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 방문 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미리 확인해주세요.

 

오프라인결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