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페이증권 계좌, 쉽게 만들고 연 5% 혜택 받으세요

혜택

얼마든 넣어만 두면 매주 돈이 더 쌓이는 계좌, 들어보셨나요? 네, 바로 2월 27일 그랜드 오픈한  카카오페이증권 계좌입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이 카카오페이 플랫폼에 입점하면서, 계좌를 개설하고 펀드 투자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이렇게 카카오페이머니가 계좌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사용성은 그대로, 혜택은 더 커졌답니다. 역시 카카오페이답게 만드는 방법도 엄청 간단한데요. 딱 4단계만 하면 되니까 누구나 카톡에서 쉽게 증권 계좌를 만들 수 있답니다. 카카오페이를 잘 쓰던 분도, 이번 기회에 새로 써 볼 분들도 업그레이드된 카카오페이를 어서 만나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만들러 가 볼까요!

 

 

 

계좌 개설은 쉽게

카카오페이 증권 계좌 개설 방법 보러가기

4단계 간단한 절차에 따라, 증권 계좌를 만들 수 있어요.

① 이용 약관에 동의하고 나면
② 계좌를 만들 때 꼭 필요한 정보들은 터치 몇 번으로 입력 끝
③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은 찍어서 바로 올리고
④ 보다 안전하도록 계좌 인증하면, 개설 완료

신분증 인증을 위해 본인 명의의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옆에 준비해두면, 더 빠르게 개설할 수 있으니 잊지마세요. 증권 계좌로 업그레이드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을 땐,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챗봇에서 실시간으로 알려주니까 마음 놓고 업그레이드하세요!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채널 챗봇(모바일에서 가능)

 

돈 쓸 땐 편하게

증권 계좌가 만들어지면 페이홈에 계좌번호가 한눈에 보입니다. 기존에 카카오페이머니를 가지고 있었다면, 새로 개설된 계좌로 자동 이체되니, 잔액 확인도 가능해요. 잔액 카드를 눌러 사용내역을 빠르게 관리하거나, 충전 버튼을 눌러 계좌에 돈을 더 넣어둘 수 있답니다. 물론, 계좌에 넣어둔 돈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송금, 결제, 투자 등의 서비스를 별도 가입 또는 변경 없이 그대로 쓸 수 있어요! 사용하고 남은 돈은 계좌에 보관하세요. 매주 월요일에 평균 잔액(평균 보유액 1만 1원 ~ 100만 원, 20년 5월 31일까지)에 따라 연 5%의 수익(세전, 예탁금 이용료)을 받을 수 있어요. 5월 31일 이후에는 기본적으로 연 0.6%의 수익을 드립니다.

 

카카오페이머니, 돈이 됩니다!

업그레이드를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 오픈 기념 추가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증권 계좌로 업그레이드하면, 최소 5천 원에서 최대 5만 원을 더 드립니다! (2/27 ~ 3/27, 총 51,000명 추첨) 지금, 아래 배너를 누르고 바로 업그레이드하세요!

모바일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카카오페이증권은 위험성, 수익성, 수수료, 해지방법 등 금융투자상품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반드시 그러한 설명을 충분히 듣고, 투자 결정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예수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카카오페이증권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예탁금 이용료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 원이며, 5천만 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금융투자상품은 원금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이 금융상품(집합투자증권)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한국금융투자협회 심사필 제20-00754호 (2020.02.24 ~ 2021.02.23)
카카오페이증권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0-41호 (2020.03.25 ~ 2021.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