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페이증권’과 함께 더 좋아진 카카오페이를 만나보세요

서비스

요즘 포털에서 인기 있는 뉴스 기사 및 검색 키워드가 있죠? 카카오페이를 검색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카카오페이증권’입니다. 다들 한 번쯤 보셨을 텐데요, 카카오페이가 테크핀 업계 최초로 증권업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이제, 카카오톡에서 증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죠!

 

보도자료 바로가기

카카오페이증권 바로가기

 

카카오페이증권은 이미 많은 분들이 경험하신 카카오페이의 사용 편의성과 기술을 기반으로, 간편하면서도 전문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투자하고 수익을 경험하는 것이 카카오페이의 큰 포부랍니다! 금융이 어려워서 시작하지 못했던 ‘금알못’이거나 자산 규모가 작은 분들도 부담 없이 소액으로 다양한 금융 상품에 투자할 수 있어요.

 

 

딱, 이것만 알면 됩니다!

카카오페이증권에 대해 이것저것 궁금한 점이 많으실 텐데요. 핵심만 바로 알려드릴게요.

Q. 새로운 혜택은 무엇인가요?

A. 하나

카카오페이머니를 업그레이드하면, 간단한 방법에 따라 증권 계좌가 개설되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카카오페이머니가 개설된 계좌로 자동 이체됩니다. 이때, 업그레이드된 계좌의 평균 잔액에 따라 연 5%의 수익(세전, 예탁금 이용료)을 받을 수 있어요. *올해 5월 31일까지 평균 보유액 1만1원~100만 원 대해

A. 둘

증권 계좌이기 때문에, 기존 카카오페이머니와 달리 보유 한도 없이 원하는 금액만큼 계좌에 넣어둘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잔액 걱정 없이 편하게 카카오페이를 쓸 수 있고, 새로 만들어진 계좌번호를 활용해 자유로운 입금/출금도 가능하답니다.

A. 셋

1인당 최고 5천만 원까지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어 더욱 안전해요.

 

Q. 그럼 기존의 카카오페이 서비스는 어떻게 쓰나요?

A. 기존에 애용하시던 카카오페이 서비스는 변경 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송금, 결제,투자, 청구서, 멤버십 등 쓰던 서비스는 그대로 간편하게 사용하고, 증권 계좌에 돈만 넣어두어도 기본적으로 세전 연 0.6%수익이 생기니까 혜택은 더 커진 것이랍니다. 계좌에 넣어둔 금액에 따라 매주 수익을 주니까(평균 보유액 기준), 적금 만기일, 투자 상환일처럼 기다릴 필요 없이 쌓이는 수익을 바로바로 확인하는 재미도 있어요.

 

특히, 올해 5월 31일까지는 매주 평균 보유액 1만1원 ~ 100만 원 구간에 대해 연 5%(세전)를 주니까, 페이를 잘 쓰는 분이라면 놓치지 말고 업그레이드하세요.

Q. 이제 증권 계좌로 투자도 가능한가요?

A. 곧 ‘카카오페이 투자’ 서비스에서 펀드 등 다양한 투자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장기적으로는 금융 경험이 부족한 사용자들도 더 쉽고 재미있게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투자 및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카카오페이의 빅데이터 및 AI 기술을 기반으로 로보 어드바이저를 활용한 비대면 서비스도 구상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지금, 사전 신청만 하면 됩니다!

카카오페이증권과 함께 새로워진 카카오페이의 이 모든 혜택은 증권 계좌를 만들면 되는데요. 특히 5% 연 수익! 더 오래 받을 수 있는 초간단한 방법을 공개합니다.

① 아래 배너 클릭 (모바일에서만 가능)
② 사전 신청 클릭
③ 알림 메시지 받고 계좌 개설하면 끝! (카카오페이 채널 발송)

알림 받고 계좌개설하면 5월31일까지 매주 수익을 더 많이 받을 수 있으니 지금 서둘러 사전 신청하세요! (매주 평균 보유액 1만 1원 ~ 100만 원 구간에 대해 세전 연 5% 제공) 사전 신청은~2/25까지 가능합니다.

 

사전 신청 기간이 종료되었으나 (~2/25), 2/27(목)부터 모든 분들이 업그레이드된 카카오페이머니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다려주신 분들을 위해 오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2/27 ~ 3/27),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로 업그레이드하고 최소 5천원에서 최대 5만원 혜택 더 받으세요! (총 5.1만 명 추첨)

그랜드 오픈 이벤트 바로가기

유의사항

카카오페이증권은 위험성, 수익성, 수수료, 해지방법 등 금융투자상품에 관하여 추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반드시 그러한 설명을 충분히 듣고, 투자결정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예수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카카오페이증권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예탁금이용료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금융투자상품은 원금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한국금융투자협회 심사필 제20-00645호(2020.02.13 ~ 2021.02.12)
카카오페이증권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0-39호 (2020.03.27 ~ 2021.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