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페이로 구글 플레이!

서비스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을 위한 기분 좋은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이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카카오페이 됩니다.” 애플 스토어 결제 소식을 듣고 많은 분들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결제도 기다려 주셨는데요.  드디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카카오페이로 컨텐츠를 마음 놓고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마음 놓고 즐기기!

앞으로는 Google Play 스토어에 카카오페이를 결제 수단으로 등록만 해놓으면 Google Play 스토어의 다양한 컨텐츠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영화, 유튜브 채널 멤버십, 유튜브 슈퍼챗 (SuperChat) 까지! 카카오페이 하나로 유튜브의 유료 컨텐츠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더불어, 유튜브 프리미엄과 같은 정기 구독 결제도 모두 가능해지니 바로 등록해보세요!

 

카카오페이 결제서비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사용하는 PC/Mobile 기기 모두 가능합니다. 단, 카카오페이는 2.3버전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버전 정보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카카오페이 등록방법 알아보기

카카오페이를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정에서 결제수단을 선택합니다. 이후, 카카오페이로 설정해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에 카카오페이를 등록하려면!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후, 결제 수단 선택 시 카카오페이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미리미리 챙기고,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의 카카오페이 결제는 ‘카카오페이머니’로 가능합니다. 결제 전, 카카오페이머니 잔액이 충분한 지 확인해주세요. 카카오페이머니 잔액이 부족할 경우에는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계좌에 자동 충전되어 결제가 진행됩니다.

 

카카오페이머니 사용법 바로가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한 내역은 카카오페이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결제부터 내역 관리까지 한 번에 가능해요. 이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로 마음 놓고 결제하세요!

 

 

카카오페이로 Google Play 스토어 결제하려면?

클릭하시면 카카오페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