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설계사 없어도! 꼭 필요한 것만 직접 고를 수 있는 카카오페이 간편보험

서비스

리는 미리 예측할 수 없는 위험을 대비하기 위해 보험을 가입하고 있죠. 우리나라 개인당 보험 가입률은 96.7% 정도인데요. (2018 보험연구원, 보험소비자설문조사결과) 보험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우리 삶에 꼭 필요한 금융상품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가입한 보험이 무엇을, 어떻게 보장해주는 지 제대로 알고 있는 분은 얼마나 될까요? 나름 꼼꼼히 따져보고, 설명을 제대로 이해했다고 생각했지만 필요하지 않은 보장이 있어서 ‘보험 리모델링’의 필요성을 경험해 본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보험 불완전판매율 감소?

보험 리모델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것은 보험 해약입니다. 보험을 해약하는 이유 중 하나는 불완전판매가 있어요. 불완전판매는 금융상품이나 서비스 구매 시, 반드시 필요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면서 무리하게 판매하고, 정당한 사유 없이 이익을 해하는 행위를 말하는데요.

 

최근 보험 불완전판매 비율은 감소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실제 느끼는 체감과 거리감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갱신 시점에 보험료가 크게 인상되지 않는다고 했지만 갱신할 때가 되니 보험료가 50%가 올랐거나, 보험 상품에 대한 추가 문의를 했더니, 그 사이에 설계사가 회사를 그만둔 사례도 빈번하게 일어나기 때문이죠.

 

내 소중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가입한 보험인데! 입을 것, 먹을 것 고르듯이 직접 알아보고 똑똑하게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카톡에서 쉽게! 카카오페이 간편보험

카카오페이 사용자라면 누구나! 스마트폰을 통해 비대면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보험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카카오페이 간편보험인데요.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각 보험상품 가입 요건에 맞는 보험을 찾아 가입할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내가 필요한 보험을 직접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설계사없이 직접 가입하니까 상대적으로 더 저렴하고요! 보험료 납입 기간이 길게는 몇 십년 걸리던 기존 보험과는 달리, 납입 기간이 1년으로 짧은 것도 있어서 부담을 덜 수 있어요.

 

보험 가입은 복잡한 서류때문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분들도 많은데요. 카카오페이 간편보험은 복잡한 서류작성 없이, 손쉽게 가입부터 보험료 청구까지 가능해요. 공인인증서와 같이 복잡한 설치 없이 편리하게 보험 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한 보험 상품들은 ‘내 보험’ 내역에서 한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일상을 위한 보험!

카카오페이 간편보험에서 가입할 수 있는 상품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a.     가족, 집, 가장 소중한 일상을 위한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반려동물보험

b.     부담되는 병원비 걱정 덜고 싶다면 실손의료비보험, 암보험

c.     똑똑하게 목돈 마련하는 방법! 연금저축보험, 저축보험

d.     내가 원하는 대로 설계하는 해외여행보험

e.     운전자라면 필수! 자동차보험료비교, 운전자보험

 

운전자라면! 내 차 관리도 한 눈에 관리하세요.
카카오페이 내차관리 바로가기

 

 

내 소중한 일상을 위해 미리 대비하기 위한 금융상품인 보험! 카카오페이 간편보험은 일상에 필요한 다양한 보험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가입 절차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카카오페이로 쉽고 간편하게! 무엇보다 나를 위한 맞춤 상품인지 똑똑하게 확인하고 준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