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페이 충전하고 천 만원 받았어요!

혜택

카카오페이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송금이나 결제 시 카카오페이를 충전해 본 경험이 있으실 거예요. 써야 할 돈을 미리 충전해 놓으면! 쓸 때마다 번거롭게 충전할 필요 없고, 잔액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조금 더 계획적인 소비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요!

 

카카오페이머니를 충전하고 잘 사용했더니, 1천 만원을 받게 된 분이 있는데요! 바로, 카카오페이에서 진행한 ‘10월 충전 이벤트’ 에 당첨된 분이랍니다. 그 동안 이벤트를 하면 어떤 사람들이 당첨되었는지 궁금했던 적 있으시죠? 1천 만원의 주인공을 카카오페이가 직접 찾아가서 만나보았습니다.

 

카카오페이 충전 이벤트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

당첨된 것을 축하드려요! 카카오페이 이벤트는 어떻게 참여하게 되었는지 궁금해요.

 

카카오톡은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서비스잖아요. 그 중에서 카카오페이는 제가 페이머니를 충전해 놓고, 지출/결제 수단으로 써 왔어요. 우연히 충전 이벤트를 한다는 배너를 보고, 호기심에 참여하게 됐죠.

 

카카오페이로 머니내역을 관리하는 것이 편하다고 생각해 왔거든요. 그때부터 카카오페이에 쓸 돈을 충전해두고 써왔어요. 이번 충전이벤트도 페이머니가 10만원 이하가 되면, 100만원으로 충전되도록 설정해 두고 사용했어요.

 

제가 쓸 돈을 충전만 하면 이벤트에 응모되니, 참여하는 것이 어렵지 않았어요. 당첨까지 되어서 기분이 정말 좋았죠. 당첨금은 어떻게 쓸 지 고민하다가 명품 지갑을 샀어요. 처음 사 본 명품 지갑이었어요. 지갑 앞에는 페이카드를 꽂아 뒀답니다.(웃음) 남은 돈으로는 부모님께 용돈 드리고, 가족 여행에 쓸 예정이에요.

 

12월에도 충전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당첨자 인터뷰를 보고, 카카오페이 충전에 관심이 생긴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카카오페이머니 충전 이벤트는 10월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12월에도 계속 된답니다! 카카오페이머니를 사용할 계획이 있다면, 목표 금액만큼 ‘미리’ 충전해 놓고 사용해보세요.

 

12월에는 1천 만원 뿐만 아니라 아이폰 11프로, 에어팟 프로까지 더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상단 이미지를 ‘클릭’하면 지난 한 달 동안 사용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12월 예상 금액만큼 한 번만 충전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됩니다. 쓸 만큼만! 단 한 번 충전하면 이벤트에 응모되니 쉽게 참여할 수 있겠죠!

 

앞으로 카카오페이 사용 계획은?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김준호님은 카카오페이머니를 미리 충전해 두고, 카카오페이카드나 앱스토어 결제 시에도 즐겨 쓴다고 해요. 앞으로는 카카오페이를 어떻게 사용 할 계획인 지 여쭤보았습니다.

앞으로 카카오페이를 어떻게 사용할 계획이신가요?

 

이벤트 당첨금을 받아서 돈이 생겼으니,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싶어요. 예전부터 관심이 있었던 투자도 사용해볼 예정이고요. 또, 제가 곧 차가 생길 수 있어서 카카오페이 자동차 보험에도 관심이 가더라고요.

 

이번에 당첨된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른 이벤트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거예요. 친구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고요. 카카오페이를 더 잘 써서 두 번째 당첨자로 인터뷰도 하고 싶어요.

 

그 동안 여러 이벤트를 보고 ‘나도 당첨될 수 있을까’하고 고민했던 경험이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한 달 동안 쓸 페이머니를 미리 충전해보세요. 12월 이벤트 당첨에 가까워질 수 있답니다!

 

돈 쓸일 많은 12월, 한 번에 충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