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 할인, 카카오페이 됩니다

혜택

따스한 햇살 아래 걷기만 해도 기분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전시를 추천해드려요.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작가로 알려졌지만, 실제로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은 작가!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가 진행중이에요.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가 더욱 특별한 이유! 바로, 결제 수단 중 유일하게 카카오페이로 티켓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데이비드 호크니 굿즈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세계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 데이비드 호크니

<더 큰 첨벙 (A Bigger Splash)> ⓒ David Hockney, Collection Tate, U.K ⓒ Tate, London 2019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고 대중적인 예술가 중 한 명인 데이비드 호크니. 2018년, 그의 그림이 현존하는 작가 중 최고가인 9,030만 달러(한화 약 1,019억원)에 낙찰되면서 관심이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덕분에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가 한국에서 열린다는 소식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품고 있었습니다. 


이번 전시는 데이비드 호크니의 첫 아시아 대규모 개인 전으로, 대표 작품들을 포함하여 133점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전시를 마지막으로 향후 해외 전시가 허용되지 않는 <더 큰 첨벙>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전시 관람 전, 데이비드 호크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세계에서 최고가로 그림이 낙찰된 현존 작가, 데이비드 호크니는 누구일까?' 바로가기

 

문화생활도 카카오페이로!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를 더 즐겁게 관람하는 방법! 카카오페이로 할인 받고 감상하세요. 카카오페이를 사용하고 있다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사용하기 전이라도 간단한 가입을 통해 할인 받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구분 정가 카카오페이 할인가
일반
(만 24세 초과 ~ 만 65세 미만)
15,000원 12,000
청소년
(만 12세 초과 ~ 만 24세)
13,000원 10,400
어린이
(만 6세 초과 ~ 만 12세)
10,000원 8,000
티켓 구매 시 유의사항
- 현장 매표소에서 구입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을 적용하여 구매 가능 매수는 1인 10매입니다.
- 단체할인 및 특별할인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티켓 구입시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및 증빙자료가 필요합니다.

전시 안내
- 일시 : 2019년 3월 22일 ~ 2019년 8월 4일
- 장소 :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 본관 2, 3층
- 개관시간 : 화 ~ 금 오전 10시 ~ 오후 8시 / 토, 일, 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 뮤지엄나이트(매월 둘째,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매주 월요일 휴관

 

카카오페이 결제 방법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 매표소에서 카카오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카카오페이 전용 매표소를 찾아주세요. 현장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카카오톡의 우측 하단에 있는 ‘더보기[…]’를 선택해주세요. 이후, 상단에 있는 ‘결제’를 선택합니다.
결제 선택 전, 아직 카카오페이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아래 글에서 참고해주세요.

 

'카카오페이사용법' 바로가기

 

 

‘결제’를 선택하면, 위 이미지와 같이 바코드 화면이 나옵니다. 본 화면을 매표소 직원분께 보여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 결제 시, 카카오페이머니 혹은 연결된 계좌를 통해 결제되기 때문에 잔액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카카오페이를 사용하고 있다면 누구나 할인 받고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어요. 이번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문화를 즐기는 새로운 결제 트렌드, 카카오페이! 최고의 작가 전시를 카카오페이로 할인 받고, 마음 놓고 감상하세요.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 할인 받기!

모바일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