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 카카오페이 캘린더 세트를 소개합니다

기업문화

어느덧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다가왔어요! 이때만 되면 참 시간 빨리 간다는 생각이 들어요.

 

새롭게 시작하는 2023,

카카오페이가 그 시작을 함께하고자

2023년을 위한 캘린더 세트를 준비했어요!

 

마음을 TOUCH 하는 캘린더 세트

카카오페이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두가 기분 좋은 금융을 경험하기를 바라요.

2023 카카오페이 캘린더 세트에도 이러한 마음을 담아 제작했어요!

 

더 나아가 여러분의 기분 좋은 일상을 위해 

실용적이고 편안한 디자인에 따뜻함까지 담았답니다😊

 

2023 카카오페이 캘린더 세트,

한 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눈에 쉽고 편리하게👀

두 달을 동시에 볼 수 있고 큰 글씨를 사용하여 실용성을 높였어요.

 

주간 일정을 관리하고 생각을 자유롭게 기록할 수 있어요.

 

내지 뒷면은 메모와 일정 관리가 편하도록 구성했어요!

 

조금씩 무르익는 시간🍂

이번 캘린더 키트는 편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기분 좋은 노란빛이 점차 물드는 디자인으로 구성했어요.

 

내지 앞면도 시간이 지날수록 노란색으로 물드는 월별로 구성했어요.

 

흰색에서 노란색으로 점차 물드는 디자인처럼 우리의 시간도, 생각도 견고해질 거예요!

 

일상의 기록에 즐거움을

️사랑스러운 춘식이와 라이언이 있는 종이 책갈피예요!

중요한 페이지에 끼워 사용할 수 있어요.

 

아날로그 감성의 질감 있는 종이로 제작했어요.

 

환경을 생각하는 패키지🌍

종이 쇼핑백 디자인의 패키지는 토트백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두꺼운 원단에 내부 방수 코팅처리 등 튼튼하게 제작해 16인치 노트북도 담을 수 있어요!

 

짐 보관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23년 카카오페이 캘린더 세트, 어떠신가요?

내년에도 일상이 즐거운 일들로만 가득 채워지시길 바라며, 카카오페이는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 캘린더 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중 (~1/6)
지금 카카오페이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