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 카카오페이 프로덕트매니저 간편 채용

소식

카카오페이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를 모집합니다.

 

카카오페이 프로덕트 매니저

카카오페이의 프로덕트 매니저는 Curator of Vision으로서 사용자의 불편함과 요청사항들을 재해석하고 유관부서와 조율하며 서비스와 사업의 비전을 현실화 시킵니다. 데이터로 말하고(Data-driven) 의사결정하며, 사용자와 가장 가까이에서 사용자를 대변(User-centric) 합니다.

 

카카오페이 프로덕트 매니저는 이런 일을 합니다

· 프로덕트 전략 수립, 컨셉 도출, 상세설계, 활성화, 운영 및 고도화를 포함한 Full Life Cycle 관리
· 프로덕트 KPI 정의, 수집, 분석
· 내부 데이터/사용자/경쟁서비스 분석에 기반한 인사이트 도출 및 적용

 

아래 자격을 갖춘 분을 찾습니다

· 모바일/웹/플랫폼 서비스 기획자/프로덕트 매니저로서 최소 3년 이상의 경험이 있으신 분
또는
· 모바일/웹/플랫폼 시장에서 개발/디자인/사업/마케팅 등의 직무로 최소 3년 이상의 경험이 있고, 프로덕트 매니저로 전환하여 성장하기를 희망하시는 분
· 담당하는 프로덕트를 최고로 만들어야만 만족할 수 있는 분
· 숫자에 기민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업무하는 것에 익숙하신 분
· 테크핀/금융 전반에 대한 호기심이 많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싶으신 분
·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탁월하신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습니다

· 한 개 이상의 모바일 프로덕트를 초기 기획부터 운영까지 Full Life Cycle을 경험해보신 분
· 컴퓨터공학/수학/통계학 또는 관련 공학을 전공하신 분
· 애자일 조직에서의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서비스 마케팅 및 활성화 경험이 풍부하신 분

 

전형 일정

서류전형9.1(수) - 9.14(화)

서류 결과 발표9.17(금)

1차 인터뷰 

2차 인터뷰

최종 합격

 1차/2차 인터뷰 및 최종 합격 일정은 서류 결과 발표 후 별도로 안내합니다.

 

지원 방법

구글 설문지로 간편 지원하기

 

자주 묻는 질문

※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언제든지 채용 대표 메일(recruit@kakaopaycorp.com)로 연락주세요.

 

Q. 서비스 기획자/프로덕트 매니저로서 관련 경험이 없어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서비스 기획자/프로덕트 매니저로서 최소 3년 이상의 경험이 있으신 분 뿐만 아니라, 개발/디자인/사업/마케팅 등의 직무로 최소 3년 이상의 경험이 있고, 프로덕트 매니저로 전환하여 성장하기를 희망하시는 분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자격요건은 상단 직무 설명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Q. 과거 불합격 이력이 있어도 재지원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이번 2021 카카오페이 프로덕트 매니저 채용에 한해서는 재지원이 가능하오니 적극 지원 부탁드립니다.

 

Q. 지원서 제출 후 수정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최종 제출 후 수정은 불가능하며, 개인정보 수정 등 필수적으로 수정이 필요한 경우는 채용 대표 메일(recruit@kakaopaycorp.com)로 개별 연락주세요.

 

Q. 지원서가 제출 완료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을까요?

제출 완료 시 지원 완료 메일이 별도 발송됩니다. 지원 완료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채용 대표 메일(recruit@kakaopaycorp.com)로 연락주세요.

 

Q. 전형 결과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모든 전형은 합격/불합격 결과와 관계 없이 모두 메일로 결과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유의사항

·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는 인터뷰 진행을 위해 카카오페이 채용사이트에서 상세 지원서 작성을 별도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설문지에 제출하신 성명, 이메일, 전화번호로 프로세스가 진행되오니 반드시 정확한 정보 기입 부탁드립니다.

· 제출하신 설문지에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불합격 또는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