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써 반년, 카카오페이 자산관리로 돈 점검하세요

서비스

벌써 2021년도 절반이 지나갔는데요.

 

이쯤 되면, 우리도 반으로 나뉘어요.

반년 동안 내 돈이 어떻게 움직였는지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

 

여러분은 어떤 사람인가요?

 

몰라도 괜찮아요. 지금부터 알면 됩니다.

현금부터 투자・대출・보험내역, 자동차까지 내 자산을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 따라해보세요.

 

 

 

 

지금 내 소비는 어디쯤?

돈을 얼마나 썼는지 더 현명하게 파악하려면 그 중에서도 카드와 현금은 적절한 비율로 사용했는지 살펴봐야 해요. 그래야 연말정산도 대비할 수 있으니까요.

 

카카오페이 자산관리 현금영수증에서 국세청 홈택스 로그인만 하면, 월 별 현금 지출 내역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급 내역 파악하기 >

 

 

지금 내 투자는 어디쯤?

올해는 많은 것이 변한 우리의 일상만큼 투자를 바라보는 우리의 자세도 변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코스피가 사상 최고가를 기록하기도 하며 주식 열풍도 현재 진행형인데요. 야수의 심장으로 해외 주식까지 정복한 서학개미 친구들도 있죠.

여러분의 투자는 어떠셨나요?
우리가 열심히 일하고 공부한 만큼 내 돈도 열심히 일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카카오페이 자산관리에서는 카카오페이로 투자 중인 펀드와 p2p 상품의 현황부터 국내외 주식 현황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

연결 가능한 증권사 : 대신증권, DB금융투자, 메리츠증권, 미래에셋대우증권, 삼성증권, 신한금융투자, 유안타증권, 키움증권, NH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한국투자증권(뱅키스), 한화투자증권, KB증권, SK증권

 

해외 주식까지 투자 현황 한 눈에 보기 >

 

 

자산 파악이 끝났다면?

거창한 경제적 목표보다 단기적인 돈 관리부터 잘 하는 것이 성취감도 크다고 해요!
일주일 단위로 발행되는 나만을 위한 금융리포트를 자주 확인하세요. 소비분석부터 나와 돈을 많이 주고 받는 사람은 누군지도 알려준답니다.

 

돈 관리 시작하기 >

 

 

🎁 지금 자산관리는 이벤트 중

2021년 8월 8일까지 자산관리에 계좌, 카드, 현금영수증, 증권 중 1개라도 연결하면 선물을 드려요. 물론 기존에 연결을 완료하셨다면 자동 응모 됩니다. 골드바, 에르메스 애플워치, 나이키 조던 운동화 등 또 다른 내 자산이 될 수 있는 선물들만 모아 준비하였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선물 받으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