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도 마음 놓고, 카카오페이 '뉴노멀키트'

기업문화

21년이 시작된 지 3개월이 지났습니다. 연초 결심했던 목표들을 이루어나가고 있으신가요?

카카오페이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달려가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에도 안심하고 편하게 일상과 업무 생활을 할 수 있는 있도록, '뉴노멀키트'를 제작했는데요. 얼마전 맞이한 카카오페이 4주년 생일을 기념해, 크루들에게 먼저 공개해 반응이 정말 좋았던 '뉴노멀키트'를 소개합니다.

 

 

'일할 때 마음 놓고, 카카오페이' 뉴노멀키트

카카오페이는 모두가 마음 놓고 금융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1 카카오페이 굿즈도  '일할 때 마음 놓고' 편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하였어요.

 

 

카카오페이 로고 패턴이 새겨진 측면의 띠는 사용자의 금융 생활을 지켜주는 카카오페이의 보안과 안전을 상징해요.

띠를 뜯었을 때에는 카카오페이의 브랜드 메세지 '마음 놓고 금융하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뉴노멀키트 아이템 하나하나에도 카카오페이의 브랜드가치를 담았습니다.

 

✔️ 믿을 수 있는 ➝ 품질이 우수한

✔️ 누구에게나 가까운 ➝ 일상에서 필요한

✔️ 덜 수고로운 ➝ 도움이 되는

 

여기에 브랜드 굿즈지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고려한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기분 좋은 양치시간, UV LED 칫솔 살균기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띄는 이 아이템은 UV 칫솔 살균기예요.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에, 충전식이라 편하게 그리고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커버를 닫고 3분만 기다리면 LED 살균 램프로 세균을 99% 없앨 수 있어요. 책상 위에 덩그러니 놓여있던 칫솔에게 멋진 새 집이 되어줄 거예요.

 

 

마스크 파우치와 스트랩으로 마스크를 더 안전하고 깨끗하게

마스크 파우치는 가볍고 편하게 쓰기 좋은 소재로 만들었어요.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 모든 체형에 딱 맞게 착용할 수 있어요.

 

 

깔끔한 검은색에 카카오페이의 로고와 옐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일상에서 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마스크 파우치의 항바이러스성 안감은 세균 번식을 막아줘요.

점심시간 때, 잠깐 커피 마실 때, 오갈 곳 없던 마스크! 이제 안심하고 보관하세요.

 

 

넉넉한 공간으로 항시 필요한 소지품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요. 파우치 뒷면 포켓에는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넣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답니다.

 

 

'뉴노멀키트'에 마스크가 빠질 수 없겠죠? 마스크는 바이러스의 감염력을 제거하는 섬유로 제작하여 우리의 일상을 안전하게 서포트해줘요.

 

 

파우치에 사용했던 스트랩. 탈부착이 가능하여, 마스크에 걸면 마스크 스트랩으로 변신한답니다.

 

 

사용자를 위하는 마음처럼 세심한 곳까지 신경쓴 뉴노멀키트!

 

카카오페이는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금융의 수고로움을 덜어주고 편리하게 사용하는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더 이로운 서비스로 마음 놓고 금융생활을 할 수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