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 카카오페이 캘린더 세트를 소개합니다

기업문화

당연했던 하루하루가 참 낯설고 어려었던 올해였습니다. 스스로에게 잘 견뎌내었다는 한마디씩 어떨까요? (토닥토닥)

 

21년에는 우리의 일상이 제자리를 찾길 바라며, 

카카오페이도 힘차게 준비하기 위해 크루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힘들지만 여전히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를 기록하는 아이템들, 함께 보실까요?

🔔지금 카카오페이 페이스북에서는?
카카오페이 캘린더 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중! 이벤트 참여하기

 

 

카카오페이를 담은 캘린더세트

카카오페이는 금융의 수고로움을 줄이고 이로움을 키워 마음 놓고 금융할 수 있는 생활금융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2021 카카오페이 캘린더 세트에도 카카오페이의 지향점을 담아 '생활에 이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어요.

 

✔️ 개성대로 활용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아이템들로
✔️ 환
경에 안전한 FSC인증 재생지 사용

✔️ 쉽게 분리 되는 캘린더 링으로 분리수거와 환경을 위한 노력이 있었습니다.

 

2021 카카오페이 캘린더 세트,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볼게요!

 

 

캘린더로 일상과 업무 관리를 한번에

앞, 뒤가 다른 구성으로 개인적인 일상과 프로젝트 타임라인을 구분하여 효율적인 일정 관리가 가능해요.

 

 

사무실에서 자리를 비울 일이 생겼을 때, 캘린더로 상태표시를 해놓는다면? 단번에 공유할 줄 아는 센스있는 사람으로 등극!

상태표시 카드를 쉽게 빼서 원하는 위치에 끼울 수도 있어 더 실용적이랍니다. 

 

 

나만의 노트로 매일 특별하게

노트 표지의 포켓으로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데코팩에 동봉된 데코카드나 나만의 사진을 넣어 매일 다르게 꾸밀 수 있는 재미를 누릴 수 있답니다. 노트를 꾸미고 남은 여분의 데코카드는 엽서로도 활용할 수 있어 정말 실용적이에요.

 

 

노트 속지는 일주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위클리 플래너와 모눈, 무지로 구성되어 기록의 편의성을 높여주었어요.

 

기록의 즐거움을 주는 데코팩

캘린더와 노트를 커스텀 할 수 있는 팩이에요. 요즘 유행하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아시죠?

 

 

캘린더에 휴일을 표시할 수 있는 스티커로 깔끔하게 일정을 관리해보세요.

 

 

카카오프렌즈와 니니즈의 귀여운 '캐릭터 스티커'와 '투자 날씨 스티커'로 매일 매일 즐겁게 기록 할 수 있어요.

투자 날씨 스티커는 카카오페이 투자 서비스에서 투자 위험도에 따라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개발한 이미지입니다.

 

 

중요한 일정과 메모는 카카오페이 하이라이터로 채워보세요!

 

효용성과 디자인을 살린 맞춤 파우치

일상에 꼭 필요한 2021년 카카오페이 캘린더 세트를 담는 파우치도 특별해요.

Washed Nylon을 사용하여 방수와 오염에 강하고 휴대에 부담이 없는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제작하였습니다.

 

 

21년 카카오페이 캘린더 세트, 어떠셨나요? 올해 남은 날들도 가족과 함께 특별하고 풍성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내년에도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