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없던 카드, 페이카드2를 소개합니다

서비스

라이언카드로 더 유명한 카카오페이카드,

귀엽기도 하지만, 어떤 은행 계좌든 연결이 가능해 나만의 체크카드로 만들 수 있어 더욱 사랑을 받았었죠?

 

전작의 귀여움과 편리함은 유지하면서 커스텀 문구, 교통, 멤버십 등 특별한 기능과 혜택이 추가되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카드 '페이카드2'가 탄생했답니다.

 

 

둥글 둥글 독특한 디자인

디자인은 투명라이언, 투명어피치, 실루엣라이언 3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특히, 독특한 라운드형 모양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더욱 돋보입니다.

 

 

업그레이드 된 페이카드2

#재미있는 문구로 나만의 카드를

커스텀문구 기능이 있어, 메시지를 자유롭게 입력할 수 있어요. 특수문자 포함 총 18글자나 입력된답니다.

또한 플레이트에는 카드번호, 유효기간을 숨길 수 있어 보안이 한층 강화되었어요.

오직 나만! 카카오페이 > 서비스 > 페이카드에서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을 볼 수 있어요.

 

#매번 충전할 필요 없는 교통카드

페이머니로 자동 충전이 되는 아주 편한 선불 교통카드랍니다. 이제 페이카드로도 전국 지하철, 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발급 신청단계에서 초기 충전금 2만원이 결제되며, 해지 시 환불됩니다.

 

#카드 한 장으로 멤버십 적립까지

카드 뒷면에 카카오페이 멤버십 바코드가 인자되어 있어 해피포인트, CJ ONE, 신세계포인트 등 다양한 제휴사의 멤버십 혜택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요.

 

#언제 어디서나, 전국 편의점 ATM 출금

GS25, CU, 이마트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은 물론이고, 지하철과 롯데마트에 있는 ATM에서 페이카드로 출금할 수 있어요. 전월 실적 20만원 충족 시 수수료 무료

 

 

페이카드2만의 혜택

#카카오페이포인트 리워드 0.3%

페이카드로 결제하면 한도, 조건 없이 결제 금액의 0.3%를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드려요!

한도나 조건이 없으니까 마음 놓고 고민없이 결제해도 어느새 포인트가 많이 쌓여있을 거예요.

 

#결제만 하면 랜덤 알 리워드 지급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랜덤으로 리워드를 주는 것, 알고 계신가요?

페이카드 역시, 어디서든 결제만 하시면 랜덤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이번엔 얼마를 받게 될 지 궁금하지 않나요?

단, 랜덤 리워드는 월 단위이며 신규 진행 여부는 매월 초 고지됩니다.

 

#카카오프렌즈 20% 캐시백

페이카드2로 카카오프렌즈에서 결제하면 온/오프라인 매장 상관없이 캐시백을 무려 20%나 드려요!

할인 대상 가맹점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스토어, 강남/홍대/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DDP 동대문점, 전주한옥마을점이며, 월 1만원 한도입니다. (~2021.12.31)

 

#ATM 출금 수수료 면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신가요? 페이카드로 전국 편의점, 지하철 등에 있는 ATM에서 출금하시면 출금 수수료가 0원입니다. 전월 실적 20만원 충족 시

 

#재발급 수수료 면제

혹시, 예전 페이카드를 가지고 있고, 페이카드2로 재발급 하고 싶은데 수수료 2천원 때문에 부담되시나요?

아래 조건 중 1개 이상을 충족하면 수수료가 없어요.

❶ 카카오페이 증권 개설자가 페이카드1 에서 페이카드2로 재발급 할 경우
 페이카드2 비교통 상품에서 페이카드2 교통상품으로 재발급할 경우

 

 

발급 방법

카카오톡 더보기에서 상단의 카카오페이  > 서비스 > 페이카드를 선택하시면 발급받을 수 있어요.

모바일에서는 더 쉽게, 아래 배너만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발급하러 가볼까요?

모바일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