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영상 속 주인공은 바로!

소식

카카오페이의 대표 영상 속에는 먹고, 놀고, 일하고,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계속 등장합니다. 불편한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카카오페이로 해결하는 모습을 영상에 담아본 것인데요. 

영상 속 주인공이 카카오페이 사용자라면, 이들의 일상은 아마 이렇지 않을까요?

 

마음 놓고 금융하는 즐거운 상상을 함께 확인해보시죠!

 

 

지갑 없이 결제해서 신나는 주리 씨

학생 주리 씨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합니다. 독서실에서 급하게 나온 오늘, 편의점에 도착한 뒤에야 지갑이 없는 걸 알았지만 크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카카오페이 바코드 하나로 바로 결제할 수 있으니까요.

 

결제하면서 동시에 멤버십 포인트도 차곡차곡 적립합니다. 할인 혜택도 받고요. 수업이 많아 시간이 없을 땐 카톡으로 미리 결제하고 편의점에서 택배를 보낸답니다. 잠들기 전에 누워서 온라인 쇼핑하면 하루 끝!

 

 

언제나 대건 씨는 안심 송금

조카가 낚시 놀이를 하는 저건, OTP가 맞네요..! 하지만 OTP가 망가져도 20대 대건 씨는 절대 당황하지 않습니다.

OTP나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인증 한 번으로 돈을 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누나에게 카톡으로 조카 용돈을 보내주는데요. '내 마음~!' 송금 봉투에 조카를 사랑하는 마음도 같이 전한답니다. 일일이 보안 앱을 설치하지 않고 생체 인증으로 안전하게 본인 인증하고, 계좌 번호를 몰라도 송금할 수 있어요.

 

 

꾸준한 투자로 든든한 두 사람

40대 선민 씨 부부는 시장에서 분식집을 운영합니다. 새벽부터 손님을 맞이하느라 바쁘고 힘들지만, 매일 잊지 않고 확인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카카오페이 투자입니다. 돈이 모이는 게 보이니까 뿌듯합니다.

 

특히, 적은 돈으로 투자할 수 있어서 부담이 없습니다. 어려운 금융 용어는 쉽게 풀어주니까 처음 투자할 때도 어렵지 않다고 해요. 개인 금융리포트를 통해 자산도 한 번에 관리한답니다.

 

 

놀면서 보험 가입하는 형근 씨의 주말

얼마 전 큰 맘 먹고 새차를 마련한 직장인 형근 씨는, 보험사 방문 없이 운전자 보험을 해결해서 평일 걱정 없이 홀가분합니다. 토요일 친구와 점심 식사를 하다가 카카오페이 보험을 추천받고 바로 가입했거든요.

 

소중한 첫 차니까, 저녁엔 누워서 자동차 보험을 비교해보고, 앞으로 자동차세도 카카오페이로 고지서를 받고 카톡으로 납부할 생각이랍니다. 운동을 자주 해서 다칠까봐 걱정이 많았지만 운동, 여행 등 취미 보험도 있어서 마음이 놓입니다.

 

카카오페이를 쓰면서 일상이 조금 더 즐겁고 가벼워진 사람들의 이야기였습니다.

모두 카카오페이와 함께 이로운 금융 생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