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관리 할 때도 카카오페이합니다

서비스

한 해의 반이 지났습니다. 올해 초 다짐 했던 일들은 잘 지키고 계신가요? 여러 목표를 세웠겠지만 빠지지 않는 것 중 하나! ‘돈 관리 잘하기’가 있죠. 생각대로 실천하지 못하고 있다면, 남은 6개월은 카카오페이와 돈 관리를 잘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내 모든 돈을 한 곳에서 관리해요

돈 관리를 해야겠다고 계획을 세울 때, 많은 분들이 가계부 쓰기를 떠올립니다. 마음 먹기는 쉽지만, 나가고 들어온 돈을 일일이 기록하는 일은 어려운 일이죠. 여러 금융사의 계좌, 카드를 사용하고 있을 때는 각각의 앱에 들어가서 확인하는 것도 번거롭게 느껴지고요.

더 편리하게 내 돈을 한 곳에서 관리하고 싶다면! 카카오페이의 자산관리를 이용해보세요.

 

자산관리 바로가기

나의 순자산 : 가지고 있는 순 자산 확인 (*카드결제예정금액, 대출 등 부채 제외)
최근 이용내역 : 최근 거래한 순서(수입/지출)대로 이용 내역 확인
카드결제예정금액 : 가지고 있는 모든 신용카드의 월 결제 금액 확인
자산분석 : 계좌, 투자부터 내 차, 대출까지! 모든 자산 분석
지출분석 :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내역부터 카드, 현금영수증까지! 모든 지출 분석

 

어디에 돈을 많이 썼을까

 ‘나는 왜 맨날 돈이 없을까? 어디에 돈을 쓴 거지?’라는 생각을 한 번쯤 해봤다면! 내 소비 흐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금융리포트를 추천해드려요. 금융리포트는 자산관리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개인화된 금융리포트’입니다.

 

금융리포트 바로가기

 

금융리포트는 원하는 기간 별로 직접 설정해서 월/주/일 평균 금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주로 소비한 카테고리도 상세하게 알려드린답니다.

 

누구에게 가장 많이 송금했을까

설정된 기간 동안 송금한 기록도 보여드려요. 몇 명의 카톡 친구에게 보냈는지, 보내고 받은 돈은 얼마인지! 가장 많이 송금한 친구를 알려주는 ‘송금 친밀도’도 있답니다. 여러분의 송금 친밀도 TOP3은 누구인지 바로 확인해보세요!

 

얼마나 벌었을까

소비한 돈 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에서 번 돈도 알려드려요. 카카오페이 투자와 펀드로 번 돈은 얼마인지, 이벤트를 참여했거나, 온/오프라인 결제를 하면서 받은 혜택과 리워드까지. 내가 받은 혜택이 얼마인지 쉽게 확인하세요.

 

영수증은 버리지 말고 여기에 보관해요

받기도 전에 ‘버려주세요’라는 말을 자주하게 되지만 꼭 필요한 순간에 없는 존재, 영수증! 특히, 취소나 환불 할 때는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가 많죠. 필요한 순간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 영수증에서 보관해드려요. 이제 버릴 필요도 없고, 일일이 챙기지 않아도 됩니다.

카카오페이 영수증은 종이 영수증과 동일한 형태의 전자 영수증을 제공합니다. 결제 승인 영수증과 취소 영수증 모두 자동으로 보관해드려요. 카드마다 결제 영수증을 따로 관리할 필요 없이! 일/월별로 누적된 금액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답니다. 필요한 경우에 따라 특정 카드사 영수증을 별도로 확인 가능해요.

 

지출 내역을 정리하거나, 모임에 쓰인 영수증을 공유해야 할 일이 있을 때는 캡쳐하기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영수증 하단에 ‘캡쳐하기’를 누르면, 이미지로 저장하거나 공유할 수 있어요.

신청 가능한 카드사 : 신한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2020.06.19 기준)
추후 현금 결제 영수증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영수증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