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카카오페이증권 입출금계좌 사용자 100만명 돌파!

기존 카카오페이 페이머니를 입출금계좌로 업그레이드 시작한 지 두 달 반 만에 사용자가 100만 명을 돌파한 사실! 아시나요? 사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송금 한도를 추가 상향하였습니다.

 

5월 12일부터 일 송금 한도가 2백만원에서 1천만 원까지 상향되어 한도 증액 신청, 보안카드, OTP 없이 큰돈을 편리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입출금계좌 혜택 받고 서비스는 그대로!

단순히 카톡 친구와 돈을 주고 받는 것을 넘어 진정한 금융 계좌로 여러분들의 금융생활도 업그레이드됩니다. 

① 넣어만 두면 매주 세전 연 0.6% 혜택
② 일 송금한도 1천만 원까지 확대
③ 입출금계좌의 예탁금 예금자 보호

 

모바일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투자도 편리하게 바로 가능!

카카오페이증권 입출금계좌로 업그레이드하면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동전투자'도 가능합니다. 입출금계좌로 업그레이드하고 카카오페이 결제하고 남는 자투리 동전을 부담 없이 투자해보세요.

 

하루에도 몇 번이고 주고받는 카카오페이 페이머니. 이제 혜택도 받고, 더 스마트하게 입출금계좌로 업그레이드해서 사용하세요!

 

모바일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카카오페이 증권은 금융투자상품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그러한 설명을 충분히 들으시기 바랍니다.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과 원금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예탁금 중 증권의 매수에 사용되지 않고, 고객 계좌에 현금으로 남아 있는 금액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보호한도는 본 금융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예탁금 이용료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 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집합투자증권을 취득하시기 전에 투자대상, 보수・수수료 및 환매방법 등에 관하여 (간이) 투자설명서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금융투자협회 심사필 제20-02500호 (2020.05.29 ~ 2021.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