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 있는 페이홈 유용한 기능 4가지

서비스

더 편리하게 카카오페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페이홈의 유용한 기능 4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내 페이머니 한 번에 관리하세요

카카오톡 > 더보기(하단 점3개) > 페이머니 터치

 

카카오페이홈에서 페이머니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배너가 있어요. 머니 영역에 있는 더보기 버튼을 선택하면 배너가 등장합니다. 여기에서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번호 복사부터 이용내역 확인, 연결된 계좌 관리까지 할 수 있어요. 연결계좌 관리는 카카오페이에 새로운 계좌를 추가하거나, 별명 설정이 필요할 때 유용한 기능이죠.

 

더불어, 페이머니를 원하는 때에 원하는 금액만큼 알아서 충전해주는 예약충전까지! 필요할 때마다 일일이 충전할 필요 없어 더욱 편리합니다.

 

페이머니 잔액을 숨기고 싶다면?

내가 가진 페이머니 잔액을 숨기고 싶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이때, 잔액 숨기기 기능을 사용하면 된답니다. 잔액 숨기기를 설정하면 페이머니 영역에 ‘잔액 미표시’ 로 노출됩니다. 앞으로 상황에 따라 잔액 숨기기 기능을 on/off 해보세요. 

 

놓치기 쉬운 문서와 혜택은 알림에서 확인!

여러분을 위해 놓치기 아쉬운 소식들을 모아 ‘알림’ 기능을 오픈했답니다. 알림 영역에서는 유용한 기능이 2가지 있어요. 먼저, 내문서함에 도착한 문서들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종 청구서, 등기 우편부터 공인된 전자문서까지! 서명이 필요한 경우, 전자 서명부터 청구서 요금 납부까지 내문서함에서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페이의 알찬 소식도 빠르게 알려드려요! 신규 서비스 오픈 안내부터, 업데이트 소식까지. 이벤트와 혜택도 알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모든 서비스 이렇게 보세요

모든 서비스를 한눈에 보려면 상단에 있는 ‘서비스’ 탭을 선택하는 방법이 있지만, 더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스와이프 기능을 알려드릴게요. 페이홈에서 좌우로 움직여보세요. 서비스 탭을 더 쉽게 확인할 수 있답니다.

 

카카오페이와 더 이로운 금융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페이홈의 유용한 기능을 알려드렸는데요. 이 중에서 가장 필요했던 기능이 있다면? 지금 바로 사용해보세요!